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주연, '맨 프럼 어스' 셀프 홍보사진 공개…물오른 외모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이주연, '맨 프럼 어스' 셀프 홍보사진 공개…물오른 외모 '눈길' 이주연 [사진=이주연 인스타그램]
AD



이주연, '맨 프럼 어스' 셀프 홍보사진 공개…물오른 외모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애프터스쿨의 멤버 이주연이 자신이 출연하는 연극 '맨 프럼 어스'를 셀프 홍보했다.


이주연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 첫공연합니다. 대학로 유니플렉스2관 '맨 프럼 어스' 많이 보러와 주세요"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주연은 손가락으로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가르키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주연의 무결점 피부와 물오른 청순한 미모, 귀여운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주연이 출연하는 연극 '맨 프럼 어스'는 주인공 존 올드맨이 동료 교수들과의 송별연 자리에서 스스로를 14000년을 살아온 사람이라고 밝히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배우 이원종이 프로듀서로 참여했고 최용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주연의 셀프 홍보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주연, 무결점 피부" "이주연, 연극 기대된다" "이주연, '맨 프럼 어스' 꼭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맨 프럼 어스'는 내년 2월 22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공연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