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뚜루팝, 신제품 ‘초코를 사랑한 헬로키티’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나뚜루팝, 신제품 ‘초코를 사랑한 헬로키티’ 출시 나뚜루팝이 신제품 '초코를 사랑한 헬로키티'를 출시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팝이 신제품 ‘초코를 사랑한 헬로키티’를 7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초코를 사랑한 헬로키티<초코편>’는 다크와 밀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초코의 진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아이스크림 속에 헬로키티 얼굴 모양의 초콜릿과 마시멜로를 넣어 재미와 식감을 더했다. 가격은 싱글컵 기준 2700원.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수험생들을 위한 ‘괜찮아 잘될꺼야’ 이벤트를 실시한다. ‘괜찮아 잘될꺼야’ 이벤트는 나뚜루팝 매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트리플컵(정가 6700원)’을 9900원에 1+1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3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선택해 담은 컵과 신제품 아이스크림을 담은 컵 총 2개의 트리플컵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나뚜루팝 관계자는 “지난 8월 새콤달콤한 맛의 딸기 아이스크림 신제품 ‘숨겨왔던 헬로키티의 고백<딸기편>’ 출시에 이어 달콤한 맛을 강조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며 “진한 초콜릿을 느낄 수 있는 헬로키티 신제품과 함께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