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故 신해철 부검 결과…'리얼스토리 눈' S병원측 "수술 과정에 문제 없었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故 신해철 부검 결과…'리얼스토리 눈' S병원측 "수술 과정에 문제 없었다" 故 신해철 부검 결과 [사진=MBC 캡처]
AD


故 신해철 부검 결과…S병원 강력 주장 "수술 과정에 문제 없었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故 신해철의 수술을 맡았던 S병원 측 관계자가 "수술 과정에는 문제 없었다"고 밝혔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교양 '리얼스토리 눈'에는 신해철과 관련한 내용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 신해철의 장 유착 수술을 시행한 S병원 측 관계자는 "수술 과정에는 문제가 없었다. 수술 후 복통을 호소했지만, 그러한 고통은 수술 후에 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또 다시 복통으로 병원을 찾았을 때는 별다른 징후가 없었고, 우리도 관찰을 계속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S병원의 주장과 반대로 신해철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방송을 통해 "장 유착 수술 후 정말 괴로워했다. 10분이라도 잤으면 좋겠다고 했다. 그 정도로 괴로워했다"고 설명했다.


신해철은 지난달 17일 S병원에서 장협착 수술을 받았으며 이후 통증을 호소하다 22일 심정지로 쓰러져 아산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날 수술 후 오랜 시간 의식 불명이었던 신해철은 27일 오후 8시19분 저산소 허혈성 뇌손상으로 사망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故 신해철 부검 결과,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故 신해철 부검 결과, 안타깝다" "故 신해철 부검 결과, 최종 결과가 어떻게 나올까" "故 신해철 부검 결과, 진실 꼭 밝혀지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