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콘서트, 서울공연 예매 열기 '후끈'…전국투어 일정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가수 성시경의 전국투어 콘서트 '성시경의 겨울'의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전쟁이 시작됐다.
23일 성시경의 소속사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는 "성시경의 전국콘서트 '2014 성시경의 겨울'은 23일 오후 2시부터 티켓을 오픈하고 팬들을 만날 준비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2년에 열린 '성시경의 즐거운 하루' 전국투어에 이어 2년 만에 열리는 콘서트로 오는 12월5일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에 있는 팬들을 만난다.
성시경의 콘서트는 매력적인 음색과 명불허전 가창력, 그리고 감미로운 분위기로 매 공연마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 신화를 달성하며 명실상부한 공연계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기록되고 있는 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치열한 티켓 예매 전쟁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그간 방송활동을 통해 MC로서의 지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매력을 선보였던 성시경의 감미로운 보이스를 오랜만에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한편, 성시경의 단독 콘서트 '2014 성시경의 겨울'은 오는 12월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추후 서울 이외의 전국 투어 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성시경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성시경 콘서트, 나도 가고 싶다", 성시경 콘서트, 가고 싶다고 갈 수 있는게 아냐", 성시경 콘서트,예매 전쟁 무섭다", 성시경 콘서트, 기대된다", "성시경 콘서트, 2년만이라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