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마블 엔터, 어벤져스2 '공식'예고편 공개…유출 해프닝에 발빠른 대처 '눈길'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마블 엔터, 어벤져스2 '공식'예고편 공개…유출 해프닝에 발빠른 대처 '눈길' 어벤져스 2 공식예고편이 공개됐다 [사진=마블 공식 트위터,영화예고편 캡처]
AD



마블 엔터, 어벤져스2 '공식'예고편 공개…유출 해프닝에 발빠른 대처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유출된 가운데 마블 엔터테인먼트가 '어벤져스2'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23일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에 통해 2분 16초 길이의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공식 예고편 링크를 게재했다.


공개에 앞서 '어벤져스2'의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젠장, 히드라(Dammit, Hydra)"라는 글을 올려 예고편 유출이 해커의 소행임을 암시했다. 마블은 당초 오는 28일 공개할 예정인 정식 예고편을 곧바로 공개해 예상 밖의 상황에 대범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인 것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익숙한 한글 간판이 눈에 띄는 거리를 질주하는 블랙위도우(스칼렛 요한슨)와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의 모습은 국내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어벤져스2'는 지난 4월 서울 마포대교, 상암동 디지털미디어시티, 강남대로, 경기도 의왕시 등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한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햄스워스, 마크 러팔로, 크리스 에반스, 스칼렛 요한슨, 사무엘 L. 잭슨, 한국배우 수현 등이 출연 '어벤져스2'는 내년 4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어벤져스2' 예고편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이 영화는 꼭 봐야한다", "어벤져스2, 우리나라 나오니까 뿌듯", "어벤져스2, 자랑스럽다", 어벤져스2, 내년까지 어떻게 기다려", "어벤져스2, 어떻게 유출됐을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