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메이드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 사랑 나눔 캠페인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위메이드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 사랑 나눔 캠페인 시작 위메이드 '이카루스' 사랑나눔 캠페인
AD



-게임과 연계 그룹홈 후원

[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22일 자사 대표 PC온라인 게임 '이카루스'를 통해 사회공헌 캠페인 '위메이드 GIVE’ 13탄을 진행한다.


‘위메이드 GIVE 13탄’은 이카루스 이용자들이 홈페이지를 통해 ‘그룹홈 후원하기’ 버튼을 클릭 하면 200원씩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간은 다음달 5일까지다. 하루에 한 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2000만원 달성이 목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는 펠로우 경험치가 증가하는 ‘사랑의 버프’가 적용되며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전설인장, 최대 마나 영약, 생명력 회복량 영약’ 등이 포함된 ‘사랑의 꾸러미’를 증정한다.


적립된 후원금은 캠페인 종료 후, 경기지역 내 10개 ‘그룹홈’에 전달돼 겨울교복, 패딩, 내복, 솜이불 세트 등 청소년들의 월동물품 구매 및 운영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그룹홈’은 보호가 필요한 아동 및 청소년들이 건전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양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정형태의 주거 시설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event/20141022)에서 확인 가능하며 ‘위메이드 GIVE’ 공식 블로그(http://wemadenanu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