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픽하이 신곡 '본헤이터' 뮤비 공개…세로 제작과 화려한 피쳐링 눈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에픽하이 신곡 '본헤이터' 뮤비 공개…세로 제작과 화려한 피쳐링 눈길 에픽하이 '본헤이터'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AD



에픽하이 신곡 '본헤이터' 뮤비 공개…세로 제작과 화려한 피쳐링 눈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에픽하이의 신곡 '본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8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인 'YG 라이프'에는 에픽하이 '본 헤이터(BORN HATER)'의 뮤직비디오가 올라왔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0시에 본 헤이터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지난 17일 오후 경기도 판교테크노밸리 공연장에서 일어난 불의의 사고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며 뮤직비디오의 공개를 연기하기로 결정하고 향후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다시 알리겠다고 밝힌 바 있다.


에픽하이의 선공개곡 '본헤이터'의 뮤직비디오는 세로로 제작돼 눈길을 모은다. 모바일 시대를 맞아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편하게 볼 수 있도록 세로로 촬영, 편집하는 시도를 했기 때문이다.


이번'본헤이터' 세로 뮤비는 타블로의 아이디어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기존 가수가 이런 형태로 뮤직비디오를 본격적으로 제작한 사례는 전세계에서도 찾아보기 힘들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선례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빈지노, 버벌진트 등 정상급 래퍼들이 피쳐링에 참여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본헤이터'는 발매를 앞둔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의 선공개곡이다. 에픽하이는 신발장의 더블타이틀 곡인 '헤픈엔딩'과 '스포일러'를 비롯해 '막을 올리며', '부르즈 할리파', '신발장' 등 총 12곡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