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루나 선블록 사면 사이판 간다"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과 제주항공이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이 지난 1일 인천~사이판 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색조전문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LUNA)에서 최근 출시한 울트라 모이스춰 선블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루나 제품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의 사이판 왕복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루나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항공 사이판 왕복항공권(3명), 루나 겟잇뷰티 박스(10명), 루나 온라인 30%할인권(100명) 등을 준다. 이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2주차에 루나 공식 온라인 몰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또한 동남아 등으로 가는 제주항공 기내에서 신제품 루나 울트라 모이스춰 선블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운 날씨와 강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보호가 필요한 사이판, 괌, 세부, 홍콩 등으로 떠나는 탑승객을 대상으로 기내에서 객실승무원과 함께 하는 게임을 통해 제품을 증정한다. 제주항공 기내 이벤트는 15~28일까지 2주간 매일 6개 항공편에서 진행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