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드 '워킹데드5' 오늘 밤 방영…"차원 다른 좀비들이 온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미드 '워킹데드5' 오늘 밤 방영…"차원 다른 좀비들이 온다" '워킹데드5'가 13일 방영한다. [사진=FOX 채널]
AD



미드 '워킹데드5' 오늘 밤 방영…"차원 다른 좀비들이 온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국 인기드라마 '워킹데드(Walking Dead)'가 시즌5로 돌아온다.


13일 글로벌 드라마 채널 FOX 채널은 하반기 미드 최대 기대작인 '워킹데드5'를 방영한다. 특히 '전 세계 동시 습격'이라는 '워킹데드5' 콘셉트에 맞춰 미국 현지와 단 11시간의 시차를 두고 국내 독점 방영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서는 지난 시즌 막바지에 재회한 릭 일행이 종착역 집단과 대립하면서 빚게 되는 갈등이 주로 그려질 예정이다.


지난 시즌 마지막 장면에서 의미심장한 대사로 새 시즌에 대한 기대를 높였던 릭 역의 배우 앤드류 링컨은 현지 인터뷰에서 "새로운 시즌이 전보다 더욱 잔인하고 강도 높은 액션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워킹데드5'는 FOX채널에서 13일 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FOX채널 관계자는 "글로벌 동시 론칭 전략은 '워킹데드'의 새 시즌을 기다려온 국내 팬들에게도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매년 좀비 열풍의 중심에 있는 드라마인 만큼 이번 시즌5에서도 선보일 완성도 높은 에피소드들을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