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연주, 강용석 '독설'에 결국 눈물 보여… "또 뭐라 했길래?"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하연주, 강용석 '독설'에 결국 눈물 보여… "또 뭐라 했길래?" 하연주와 강용석
AD


하연주, 강용석 '독설'에 결국 눈물 보여… "뭐라 했길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더 지어스3' 에 출연하는 배우 하연주가 화제다.


26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CJE&M센터에서 열린 케이블 채널 tvN ‘더 지니어스: 블랙가넷’(이하 ‘더 지니어스3’) 제작발표회에 강용석과 하연주가 참석했다.

이날 강용석은 “‘더 지니어스3’는 아마 일반인을 스타로 만드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하연주도 주목받을 것 같다. 그가 연기자인 것 알았느냐”며 하연주를 향해 독설을 던졌다.


강용석의 발언에 하연주는 눈물을 글썽이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하지만 하연주는 “운 것이 아니라 너무 웃어서 눈물이 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방송에 임하는 담대한 포부를 밝혀 주목을 받았다. 하연주는 “프로그램에 대한 논란은 두렵지 않다. 그보다 생존만 생각하겠다”며 “각자 개인의 스타일로 게임하면 논란도 극복될 것”이라고 밝혔다.


하연주 강용석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하연주 강용석, 둘이 아주 치고박고 하겠군" "하연주 강용석, 누구?" "하연주 강용석, 강변호사 방송 복귀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