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네르땅 “치매예방 레시피 올리고 당근케이크 받으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당근케이크 전문점 보네르땅은 치매극복의 날을 앞두고 가정에서 당근을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치매예방 음식 레시피와 요리장면 사진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는 사람에게 당근케이크를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김명희 보네르땅 대표는 “치매예방을 위해서는 적절한 운동, 지나친 술·담배 자제와 함께 당근과 같은 채소를 적절히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다”며 “일상생활 속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치매예방 요리정보를 공유하자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신청을 원하는 사람은 오는 23일까지 본인의 페이스북에 당근이 포함된 치매예방 음식 레시피 및 소개글(10줄 이상)과 조리장면을 찍은 사진을 올리면 된다. 해당 내용이 포함된 인터넷주소(URL)와 성명, 연락처를 메일(mkt@bonheurtemps.com)로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신청자중 10명을 추첨해 당근케이크를 증정한다. 김 대표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당근섭취가 치매예방이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며 “온 가족이 모여 당근케이크를 먹으며 웃음짓는 시간을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