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열파이럿츠 제임스, 뉴욕에서 인맥 과시…'엄정화와 다정샷'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로열파이럿츠 제임스, 뉴욕에서 인맥 과시…'엄정화와 다정샷' 제임스와 엄정화, 정재형 /SNS 발췌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그룹 로열파이럿츠의 제임스가 뉴욕에서 의외의 인맥을 과시했다.

제임스는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뉴욕에서 정화누나와 투어 중"이라며 "오늘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제임스는 공개된 사진에서 가수 엄정화와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제임스는 특유의 밝은 미소를, 엄정화는 착용한 선글라스 너머로 장난기 서린 눈빛을 드러냈다.

엄정화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그는 "오늘 날씨가 참 좋았다. 광고 때문에 급작스레 날아온 착한 제임스와 함께한 평화로운 하루였다"며 제임스, 정재형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엄정화가 게시한 사진들 속에는 편한 차림의 제임스가 와인잔을 든 채 환하게 웃고 있다. 또 뉴욕 거리에서 제임스와 정재형의 담소 모습이 담겨졌다.


특히 엄정화의 글을 통해 제임스의 뉴욕 방문은 광고 촬영을 위한 것으로 밝혀졌다. 이 때문에 그가 촬영한 광고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한편, 제임스가 속한 로열파이럿츠는 오늘(13일) 오후 7시 서울 김포공항 롯데몰 MF층 이벤트존에서 사인회를 개최한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