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혼다코리아, 업계 첫 모터사이클 고객센터 개설

시계아이콘00분 1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혼다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업계 최초로 모터사이클 고객 상담센터를 개설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객들은 상담센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와 수리, 판매점,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혼다 모터사이클에 대한 모든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상담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다. 업무 외 시간에는 ARS 상담 예약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상담센터(080-322-3300)로 문의하거나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