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혼다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업계 최초로 모터사이클 고객 상담센터를 개설한다고 12일 밝혔다.
고객들은 상담센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와 수리, 판매점, 프로모션 및 이벤트 등 혼다 모터사이클에 대한 모든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상담 업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다. 업무 외 시간에는 ARS 상담 예약 서비스를 통해 더욱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모터사이클 고객 상담센터(080-322-3300)로 문의하거나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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