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날엔터, 8090 뮤직앱 '길보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6초

길보드 앱 출시기념 회원초대 이벤트…파주 포크 페스티벌 초대권 등 증정

다날엔터, 8090 뮤직앱 '길보드' 출시 2014 달콤뮤직 파주포크 페스티벌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코스닥 상장사 다날의 자회사인 다날엔터테인먼트가 '8090 길보드' 뮤직앱 출시하고, 회원 초대 등 대대적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길보드 앱은 8090세대를 타깃으로 한 감성기반 큐레이션 음악 배달 서비스다. 앱(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luepowdermusic.gilboard)을 깔고 회원 가입을 하면 엄선된 10곡의 음악이 매일 아침 휴대폰으로 배달된다. 원하는 곡은 저장기능으로 반복 감상할 수 있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8090세대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뮤직앱 '길보드'를 출시하면서 페스티벌과 시사회 등에 달콤뮤직 멤버쉽 회원을 초대하고 선물을 증정하는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3일 열리는 '파주 포크 페스티벌'에 10쌍(20매)의 회원들을 초대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파주 포크 페스티벌은 대한민국 최대의 포크음악축제다. 페스티벌에는 이장희, 한동준, 장필순, 김장훈, YB, 동물원 유리상자 등이 총출동 한다.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부스를 열고 길보드 앱 출시 이벤트를 개최한다. 페스티벌 당일 이벤트 부스에서 길보드 앱에 가입하면 아폴로와 쫀드기 등 8090세대 추억의 먹거리를 나눠 준다.


아울러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유럽현지의 뜨거운 재즈페스티벌을 한국에서 즐길 수 있는 ‘2014 유러피언 재즈 페스티벌'에 5쌍(10매)을 초대한다. 다코타 패닝 주연의 영화 ‘베리굿걸’ 시사회에도 10쌍(20명)의 달콤뮤직 회원을 초대한다. 또 달콤뮤직 멤버십(2000원, 1000명 한정)에 가입하면 무제한 음악감상과 매일 달콤커피를 무료(1잔구매시 1잔무료)로 제공한다. 달콤보틀도 100%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달콤뮤직 홈페이지(www.dalkommmusi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규앨범 발매와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