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퀴즈노스, 불고기 주재료로 한 샌드위치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퀴즈노스, 불고기 주재료로 한 샌드위치 선봬 퀴즈노스가 불고기를 주재료로 한 ‘코리안 트레디셔널(Korean Traditional)’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출시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가 가을을 맞이해 한국 전통의 맛이 살아있는 불고기를 주재료로 한 ‘코리안 트레디셔널(Korean Traditional)’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가장 한국적인 샌드위치’를 표방한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는 국내산 사과로 만든 퓨레와 굴소스, 양파, 마늘, 생강 등의 특재 양념에 재워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내는 불고기에 모짜렐라 치즈와 스위스 치즈로 고소함을 더했다.


여기에 불고기 쌈의 대명사인 향긋한 깻잎과 양송이 버섯, 그리고 아삭한 식감을 더해주는 파프리카를 넣어, 마치 불고기 쌈을 먹는 것과 같은 충족감을 전해준다.

‘코리안 트레디셔널’ 샐러드는 불고기에 양상추, 치커리, 적겨자잎, 라디치오, 파프리카 등 각종 야채와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한끼 식사대용으로 가벼운 샐러드를 원하는 여성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코리안 트레디셔널’은 퀴즈노스의 가장 대표 메뉴인 받는 ‘트레디셔널(traditional)’과 ‘코리안(Korean)’의 합성어로, 미국 쉐프와 공동 개발했으며, 작년 1차 출시 이후 소비자 고객 조사를 통해 업그레이드했다.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6500원, 미디엄 사이즈 8400원, 라지 사이즈 1만500원이며, ‘코리안 트레디셔널’ 샐러드 가격은 6200원이다.


퀴즈노스는 ‘코리안 트레디셔널’ 출시를 기념해 직접 찍은 제품 인증샷을 #맛있었다_코리안트레디셔널이라는 내용과 함께 자신의 페이스북에 9월 30일까지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이순재, 신구, 나문희, 성병숙 주연의 연극 ‘황금 연못’ 티켓 20명 (1인당 2매),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및 샐러드 모바일 쿠폰 각 50명 등 상품을 증정한다.


퀴즈노스 마케팅 김수동 팀장은 “’코리안 트레디셔널’은 이미 미국 본사로부터 맛과 품질에 대해 인정받은 한국형 프리미엄 샌드위치로, 향후 미국, 아시아 등의 퀴즈노스 매장에 메뉴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끊임없는 메뉴 개발을 통해 제품 품질과 인식을 격상시키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