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오창석, '강남 5대 얼짱' 출신?…졸업사진 보니 "인정"
배우 오창석이 강남 5대 얼짱이었다고 밝혔다.
10일 밤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MC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에는 배우 원기준, 고세원, 이규한, 오창석이 출연한 '어머님들의 엑소'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오창석이 이민정, 전지현과 함께 강남구 5대 얼짱으로 유명했다"며 오창석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했다.
이에 오창석은 "압구정 현대고등학교 출신이다"고 밝히며 "영동고등학교 현빈도 유명했는데 당시에는 친분이 없었다"고 밝혔다.
윤종신은 그런 오창석에게 "현대고등학교는 본인이 평정했냐?"고 물었고, 오창석은 "우리 학년에서는?"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고세원과 이규한 또한 "나는 계원예고 얼짱이었다" "나는 여의도고에서 독보적 얼짱이었다"고 자랑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오창석 얼짱 졸업사진, 아 좋다" "오창석 얼짱 졸업사진, 눈이 호강하는 기분이야" "오창석 얼짱 졸업사진, 고등학교 때부터 조짐이 보였군" "오창석 얼짱 졸업사진, 오창석 사랑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