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엡손, "무한 잉크 시리즈 판매 20만대 돌파"

시계아이콘01분 0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국엡손, "무한 잉크 시리즈 판매 20만대 돌파" 엡손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엡손이 잉크탱크 시스템 탑재 시리즈 L시리즈와 M시리즈가 누적 판매 20만대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판매 기록은 총 가구수가 20만인 제주시를 기준으로 했을 때 모든 세대가 엡손의 무한 잉크 시리즈 제품을 한 대씩 구매한 것과 같다. '무한잉크 프린터'라고도 불리는 엡손의 잉크탱크 시스템 탑재 제품은 기존 잉크 카트리지 형태의 프린터와 달리 액상 형태의 대용량 정품잉크를 주입할 수 있는 잉크 공급장치를 외부에 장착해 잉크 교체에 대한 편의성을 높이고, 소모품 비용 부담을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다.


잉크탱크 시스템을 탑재한 컬러 잉크젯 L시리즈와 흑백 잉크젯 M시리즈는 엡손이 지난 2011년 세계 최초로 발표한 이후 더 빨라진 출력속도와 더 작아진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돼 왔다. 엡손은 무선 프린팅, 팩스 등의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춘 제품들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대폭 넓어졌다.

L시리즈의 대표 모델인 엡손 L555의 경우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번들 잉크로 흑백 1만2000장, 컬러 6500장 출력이 가능하다. 이는 매일 하루 5장씩 흑백으로 인쇄하는 것을 기준으로 6년 6개월 동안 출력할 수 있는 양이다. 특히 이 제품은 무선(Wi-Fi) 연결 방식을 통해 태블릿 PC·스마트폰 등의 스마트 기기로 출력할 수 있고, 여러 사람이 복합기를 공유할 수 있다.


이번 20만대 판매 돌파를 기념해 엡손은 9월 한 달간 '정품 무한 잉크 20만대 판매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엡손의 L시리즈즈와 M시리즈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OK캐쉬백 포인트를 증정한다. 구매 모델에 따라 OK캐쉬백 포인트는 최대 3만점까지 증정된다.


행사 모델과 함께 엡손의 정품 무한 포토팩 잉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OK캐쉬백 최대 5000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사은 포인트는 제품 구매 후 엡손 공식 홈페이지(www.epson.co.kr)를 통해 이벤트를 신청했을 경우에 한해 적용된다.


서치헌 한국엡손 이사는 "엡손의 무한 잉크 시리즈는 번들 잉크만으로도 대용량 출력을 할 수 있어 비용적인 부담을 느끼기 쉬운 가정과 중소형 오피스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엡손은 경제적인 비용으로 출력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