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심 "신세대 라면 달인을 찾습니다"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농심은 4일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을 개최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면 레시피 발굴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의 콘셉트는 농심 제품의 Mix & Match로 참가자들은 농심 라면에 기타 다양한 농심 제품(라면, 스낵, 음료 등)을 활용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나만의 간편 레시피를 제안하면 된다.

공모전 참여는 전공에 상관없이 전국 대학 및 대학원 재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2인1조로 지원할 수 있다. 1차 서류 접수는 이달 20일까지 농심 홈페이지(www.nongshim.com)를 통해 이뤄진다.


서류 심사를 거쳐 24개 팀이 선발되며, 이 중 최종 본선 진출 8개 팀은 전문가의 멘토링 지도를 받을 수 있다. 최종 요리작품에 대해서는 스토리텔링 내용과 독창성, 실용성, 상품화 가능성에 초점을 맞춰 심사가 진행되며, 대상 1팀에는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주어진다.

한편 지난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농심 건강한 면요리 공모전은 면을 소재로 한 레시피를 개발하고, 면 요리의 영양과 식문화적 가치를 재발견하기 위한 농심의 대표 소비자 참여 행사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