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주택보증, 저소득 어르신 초청 추석맞이 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대한주택보증, 저소득 어르신 초청 추석맞이 행사 김선규 대한주택보증 사장(뒷줄 왼쫀 세 번째)과 임직원, 아우르미 봉사단 등이 3일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나눔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추석'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대한주택보증)
AD


[아시아경제 이민찬 기자]대한주택보증은 3일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에 위치한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에서 관내 저소득 어르신 75명을 모시고 '나눔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추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선규 사장을 비롯해 아우르미 대학생봉사단과 사내봉사단 등 20여명이 참여해 배식봉사를 하고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또 어르신들과 노래자랑, 송편만들기 등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도 함께 했다.


김선규 사장은 "앞으로도 대한주택보증은 소외계층에 대한 후원과 봉사활동을 확대해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주택보증은 2004년부터 명절 어르신 위문잔치와 연말 불우이웃 돕기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매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문화가정, 새터민, 주거위기 가정 등으로 봉사 대상과 규모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민찬 기자 leem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