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현중, 2일 경찰 출두…여자친구 폭행 혐의 결과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김현중, 2일 경찰 출두…여자친구 폭행 혐의 결과는? 김현중 2일 경찰 출두 [사진출처 = KBS2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김현중, 2일 경찰 출두…여자친구 폭행 혐의 어떻게 되나

여자친구에 대한 상습폭행혐의로 기소된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송파경찰서에 피고소인 자격으로 출두해 사실관계를 밝힐 예정이다.

2일 한 매체에 따르면 김현중은 이날 저녁 송파경찰서에 출두,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김현중은 지난 달 22일 여자친구에 대한 폭행치상 및 상해 혐의로 피소됐다. 김현중의 경찰 출두는 고소장 접수 후 11일 만이다.

경찰 출두에 앞서 김현중은 "정확한 출석 일정에 대해 확인 중"이라며 "이번 주말 예정된 페루 공연도 진행할 계획"이라며 느긋한 입장을 보였다.


김현중의 변호인 또한 2일 한 매체를 통해 "입장은 달라지지 않았다. 사실대로 얘기할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자세한 얘기는 조사를 받은 후에 할 것"이라며 "김현중 뿐 아니라 고소인도 조용하고 빠르게 사건종결을 원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김현중의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김현중, 시라소니 빙의" "김현중, 딱히 걱정이 없어 보이네" "김현중, 결과 어떻게 나오려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