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단기 토익RC', 베스트셀러로 등극…토익교재 시장 판도 바꿔

시계아이콘01분 0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 정재현이 집필한 신간 토익 교재

'영단기 토익RC', 베스트셀러로 등극…토익교재 시장 판도 바꿔
AD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 기본서 <영단기 토익 RC>가 지난 10년간 변함이 없던 토익교재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달 인터넷서점 예스24가 발표한 7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 따르면 ‘영단기 토익RC’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국내도서 종합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것.

특히 <영단기 토익 RC>는 지난 여름방학 기간 내내 영어 기본서 시장에서 1위에 이어 종합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되며 영단기에 대한 학생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해주는 계기가 되고 있다. 실제로 영단기는 여름방학 사전 등록자수 4만 4천명을 돌파하며 1위를 달성하고, 여름방학을 앞두고 업계 1위 토익 스타강사들이 영단기로 대거 이동하면서 <영단기 토익RC>의 인기를 예견할 수 있었다.


<영단기 토익RC>는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올컬러로 제작되었으며, 토익 기출문제와 최근 5년간의 문제 유형을 집중 분석해 ‘토익에 특정한 유형이 존재한다’는 결론을 바탕으로 토익의 모든 문제를 유형별로 정리해 문제를 보다 정확하고 손쉽게 풀 수 있는 핵심 전략을 제시한다. 특히, 진단, 개념정리, 유형정리, 실전문제로 나뉜 체계적인 4단계 학습을 통해, 학습자들이 기본 개념부터 실전스킬 까지 토익 리딩파트의 모든 것을 단 한 권에 끝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영단기의 <영단기 토익 RC>는 55만 취업준비생이 선정한 BEST 토익강사 1위인 정재현 강사가 직접 집필한 최신 교재로, 2014년 최신 토익시험의 출제 경향까지 모두 반영해 변화하는 토익 유형에 최적화 되어 토익 기본부터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영단기 이상제 본부장은 “토익교재 시장의 신간 도서임에도 불구하고 여름방학 기간 내내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키게 된 것은 낡은 교재와 문제로는 고득점에 한계가 있다는 영단기의 생각을 믿고 따라준 소비자 덕분”이라며 “한동안 신간 서적을 보기 어려웠던 토익교재 시장에 새로운 활력소가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업계 1위로서의 책임감을 다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소비자들에게 진정 필요한 강의와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단기의 첫 번째 토익교재 <영단기 토익 RC> 및 영단기 강좌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