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홈쇼핑, 추석맞이 자원봉사 '사랑빚기 행복나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NS홈쇼핑, 추석맞이 자원봉사 '사랑빚기 행복나눔' NS홈쇼핑은 4년째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빚기 행복나눔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은 지난해 자원봉사에 참여, 송편을 빚고 있는 직원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NS홈쇼핑이 오는 3일 하루동안 임직원들이 직접 송편을 빚고 어르신께 전달하는 '사랑빚기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한다.

NS홈쇼핑이 4년째 이어가고 있는 '사랑빚기 행복나눔' 행사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노인종합복지관에서 저소득 및 홀몸 어르신들을 위한 행사로 진행된다.


이날 NS홈쇼핑 임직원 자원봉사자와 수정노인종합복지관 직원 100여명은 직접 빚은 송편을 비롯해 간식, 음료 등을 넣은 선물을 60세 이상 홀몸 어르신 및 저소득층 어르신 3100명께 전달하게 된다.

회사측은 "NS홈쇼핑이 성장할 수 있었던 데는 지역사회의 격려와 지원도 있었다"며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조촐한 행사"라고 밝혔다.


이어 회사측은 "앞으로도 '삶의 가치 창출과 행복 나눔'이라는 기업 철학 아래,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NS홈쇼핑은 화상환아돕기 적립금 방송을 비롯해 성남푸드뱅크 기부와 삼계탕 나눔행사, 사랑의 공부방 등 다양한 사회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