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렛미인' 김효정, 수술후 무턱녀에서 V라인 미녀로 '환골탈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렛미인' 김효정, 수술후 무턱녀에서 V라인 미녀로 '환골탈태' 렛미인 김효정[사진=스토리온 '렛미인4'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렛미인' 김효정, 수술후 무턱녀에서 V라인 미녀로 '환골탈태'

렛미인 김효정의 놀라운 변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28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렛미인4'에 출연한 김효정씨가 스페셜 렛미인에 선정되며 무턱녀에서 브이라인을 가진 미녀로 대 변신에 성공한 것이다.


변신에 앞서 렛미인 김효정씨는 "지금까지 10년 동안 집에 보내준 돈이 5000~6000 만원정도"라며 "여태껏 나에게 투자해서 살아 본 적이 없었다"며 지난 10년간의 고된 삶을 회상했다.

그녀는 59일간의 변화를 거쳐 스튜디오에 아름다운 모습으로 등장해 어머니와의 만남을 준비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땅끝마을 해남에서 아픈 몸을 이끌고 딸을 보러 서울까지 올라왔다.


그녀의 어머니는 변한 딸의 모습에 "우리 효정이 맞아? 효정이가 누군지 모르겠어"라며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울렸다.


렛미인 김효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렛미인 김효정, 고된 과거 이제 잊어버리고 새출발 하시길" "렛미인 김효정,환골탈태" "렛미인 김효성, 대박"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