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TGI프라이데이스, ‘코리아 바텐더 챔피언십(KBC)’본선 성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TGI프라이데이스, ‘코리아 바텐더 챔피언십(KBC)’본선 성료 TGI프라이데이스의 '코리아 바텐더 챔피언십(KBC)' 본선에서 아이파크몰점 김경일 메이트가 최종 우승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TGI프라이데이스가 TGI프라이데이스 강남시티점에서 코리아 바텐더 챔피언십 본선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TGI프라이데이스의 코리아 바텐더 챔피언십은 2010년 이후 매년 지속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칵테일 제조 챔피언십이다. 화려한 바텐더들의 플레어 기술과 칵테일맛, 쇼맨십 등을 심사해 우승자를 가린다.


TGI프라이데이스의 코리아 바텐더 챔피언십 본선 진출자 8명은 지난 5일 TGI프라이데이스 용산아이파크몰점에서 예선전을 치른 후 26일 TGI프라이데이스 강남시티점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렸다.

본선 진출자 8명은 각자 8분 이내 동안 본인의 3가지 칵테일과 심사용 2가지의 칵테일을 제조해 526점 만점 기준으로 채점을 통해 순위를 선정했다.


이날 본선에서는 2회 연속 출전한 1년 8개월 경력의 아이파크몰점 김경일 메이트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우승자 김경일 메이트는 오는 10월 호주에서 열리는 아시아 바텐더 챔피언십(ABC) 출전과 함께 우수한 성적을 거둘시, 월드 바텐더 챔피언십(WBC)에 출전 할 수 있는 자격을 제공한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TGI프라이데이스는 국내 레스토랑 분야에서는 유일하게 칵테일 쇼와 바(Bar) 문화를 통해 다양한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며”이번 대회에서 국내 바텐더들끼리 기술을 발전시키고 공유해 오는 10월 열리는 아시아 바텐더 챔피언십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나타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