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소연, 시즌 8호골 2도움…팀 리그 1위 이끌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지소연, 시즌 8호골 2도움…팀 리그 1위 이끌어 지소연 (사진제공 = 첼시 FC 레이디스 홈페이지)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지소연, 시즌 8호골 2도움으로 팀 리그 1위 이끌어…

지소연(23, 첼시 레이디스)이 시즌 8호골을 터뜨리면서 관심이 뜨겁다.


지소연은 지난 23일(이하 한국시간) 밤 영국 버밍엄 위트시프 파크에서 열린 잉글랜드 여자 슈퍼리그(WSL) 버밍엄시티와의 원정경기서 1골 2도움으로 맹활약하며 팀의 3-1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 후 지소연은 "한국 분들이 많이 오셔서 응원해줬다. 그 분들에게 멋진 모습 또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1골 2도움을 기록한 것보다 승리하고 팀이 리그 1위로 올라서게 돼 기분이 좋다"면서 "이제 리그 4경기가 남았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팀 분위기가 좋아 리그 우승도 노려볼만하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 지소연은 전반 31분 선제골을 터트렸다. 후반 16분과 후반 22분에는 도움을 추가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승점 3점을 추가한 첼시 레이디스는 6승 2무 2패 승점 20점을 기록하며 리버풀 레이디스(승점 18점)를 제치고 리그 단독 선두로 우뚝 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