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성룡 사과, 아들 방조명 대마초 사건 "아버지로서 책임감 느낀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성룡 사과, 아들 방조명 대마초 사건 "아버지로서 책임감 느낀다" 대마초 흡연 혐의로 체포된 방조명, 가진동(사진:방조명 웨이보)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성룡 사과, 아들 방조명 대마초 사건 "아버지로서 책임감 느낀다"

배우 성룡이 아들 방조명의 대마초 사건에 대해 사과했다.


성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우선 모든 친구들의 관심에 감사드린다. 아들 방조명이 이 같은 일을 저지른 것에 대해 나는 굉장히 분노했으며, 굉장히 경악했다. 공인으로서 나는 매우 부끄럽고, 아비로서 나는 매우 마음이 아프지만 그의 어미의 마음은 갈기갈기 찢어졌다. 청소년들이 방조명을 교훈으로 삼아 마약을 멀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방조명에게 하고 싶은 말은 ‘잘못을 저질렀으면 결과에 책임을 져야한다. 아비로서 나는 너와 미래의 길을 함께 직면하고 싶다. 마지막으로 아들을 제대로 가르치지 못한 것에 대해 나는 책임을 져야하며, 방조명을 대신해 대중들에게 고개 숙여 깊이 사과의 말을 전한다”고 공식 사과했다.


앞서 성룡의 아들 방조명과 중국 배우 가진동은 지난 14일 오후 베이징 동청구의 모 숙소에서 파티를 벌이다 시민의 제보로 출동한 수사대에 붙잡혔다. 공안국은 현장에서 100g에 달하는 대마류 약품을 압수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소변검사 과정에서 모두 양성 반응이 확인됐다.


성룡 사과를 접한 네티즌은 "성룡 사과, 아들이 아버지 얼굴에 먹칠을" "성룡 사과, 어떻게 살아왔는데 아들 때문에" "성룡 사과, 요새 아들들이 문제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