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라 허영지, '맘마미아' 첫방 인증… 주먹 불끈 쥔 채 " 너무 떨려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카라 허영지, '맘마미아' 첫방 인증… 주먹 불끈 쥔 채 " 너무 떨려요" 카라의 새 멤버 허영지(사진=허영지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카라 허영지, '맘마미아' 첫방 인증… 주먹 불끈 쥔 채 " 너무 떨려요"

걸그룹 카라의 새멤버 허영지가 카라에 합류 후 첫 음악방송 무대를 선보였다.


20일 오후 방송된 '쇼 챔피언'에 출연한 카라는 미니 6집 앨범 '데이&나이트'의 타이틀곡 '맘마미아'와 수록곡 '소 굿'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카라의 새 멤버 허영지는 기존 멤버들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상큼하고 발랄한 매력을 여지없이 과시, 객석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한편 방송에 앞서 허영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첫 방송 인증샷을 자신의 트위터에 올려 화제가 됐다. 그녀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맘마미아 무대를 방송에서 처음으로 보여드리게 됐어요~!! 너무 떨려요~ 언니들과 함께 열심히 해서 멋진 모습 방송으로 보여드릴게요! 여러분들도 응원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허영지는 무대에서 선보일 의상을 입은 채, 두 주먹을 불끈 쥐고 특유의 귀여운 미소를 선보이고 있다.


카라 맘마미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카라 맘마미아, 카라 정말 오랜만이네" "카라 맘마미아, 허영지 참 카라에 잘 맞는 듯" "카라 맘마미아, 4인조 카라도 괜찮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