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헬스벨(www.healthbell.net)’은 추석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추석 맞이 이벤트는 경품추첨, 구매 금액 리워드, 퀴즈 이벤트 등 총 세 가지로 구성되며 소비자들에게 각종 경품과 할인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헬스벨은 이벤트 기간 내 1회 3만원이상 구매한 고객 중 1명에게 순금 10돈짜리 황금종, 5명에게 순금 3돈짜리 황금종, 10명에게 헬스벨 상품권 10만원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헬스벨 상품권으로 돌려주는 구매금액 리워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는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추첨해 매일 1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3000원, 참여자 전원에게 헬스벨 쇼핑몰 2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김호곤 종근당건강 대표이사는 “추석선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할인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