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최희 '연애의 발견' 카메오 출연…"얼굴 견적은 얼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최희 '연애의 발견' 카메오 출연…"얼굴 견적은 얼마? 최희가 드라마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사진=KBS2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희, '연애의 발견' 카메오 출연…"배우 비주얼이네"

프리랜서 아나운서 최희가 배우 성준의 '맞선녀'로 등장했다.


18일 밤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1화에서 한여름(정유미)이 강태하(에릭)와 헤어진 후 성형외과 의사 남하진(성준)과 연애를 하는 내용이 그려졌다.

이날 남하진은 집안의 요구로 한여름 몰래 병원을 가진 집 딸과 선을 보게 됐다. 남하진의 맞선녀로는 최희가 카메오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최희는 남하진에게 “여자 얼굴 보면 대충 견적이 나오나”라고 물었고 남하진은 “상담을 자주 하다 보니 그렇게 된다. 직업병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최희는 “전 그럼 견적이 얼마쯤 나오나”라며 되물었고 남하진은 “성형외과 의사로서 제일 곤란한 얼굴이다. 손댈 필요 없이 이미 완벽하다. 이미 충분히 아름답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최희는 이날 귀티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똑 부러지는 매력을 과시하며 남하진을 상대했다. 최희의 아리따운 미모와 함께, 자연스러운 대사 소화력은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다.


설렘, 욕망, 질투, 분노 등 연애의 감정을 솔직하게 그려낼 ‘연애의 발견’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