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시크릿 뮤비 성숙미 물씬 "더 이상 수줍은 소녀 아니예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시크릿 뮤비 성숙미 물씬 "더 이상 수줍은 소녀 아니예요" 시크릿의 '아임 인 러브'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 TS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시크릿 뮤비 성숙미 물씬 "더 이상 수줍은 소녀 아니예요"

걸그룹 시크릿의 'I’m In Love(아임 인 러브)'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11일 정오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과 시크릿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시크릿의 색다른 매력으로 가득 차있다.

'너에게 푹 빠져 버려서 하루하루가 위험해져'라고 당돌하게 고백하는 시크릿은 더 이상 수줍은 소녀의 면모를 벗어 던지고 과감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여성으로 거듭났다.


시크릿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반전 조합으로 성숙한 미모는 물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시원하고도 섹시한 보컬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 정하나의 과감한 레이스 시스루 룩과 전효성의 보일 듯 말 듯 상상력을 자극하는 하이라이트 장면은 남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다.


한편, 시크릿은 당일 오후 8시 걸그룹 최초로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M-stage에서 새 앨범 '시크릿 써머'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시크릿 뮤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시크릿 뮤비, 역시 시크릿 장난아니네" "시크릿 뮤비, 돌아온 차트 1위 후보" "시크릿 뮤비, 이번에도 대박 나자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