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까지 서류 접수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SW) 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간접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SW 프로슈머’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이스트소프트 대학생 SW 프로슈머는 취업을 위한 단순 대외활동을 지양하고, SW 산업에 관심을 가지는 대학생들에게 실질적인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프로그램은 각종 SW와 서비스를 출시 전 사용해 보고 분석하는 ▲‘SW 테스터’ 미션과, 가상 SW스타트업 창업을 기획하며 실무자들의 코칭 및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가상 SW스타트업 창업 멘토링’ 크게 2가지로 구성돼 있다.
이스트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보안, 게임, 포털, SW 등 IT산업을 직 간접적으로 체험하며 학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활동자 전원에게는 각종 우수자 포상과 기념품,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우대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오는 18일 까지 서류접수 신청을 마감하며, 활동은 9월 1일부터 약 4개월간 진행된다.
관련한 상세 내용은 소개페이지(http://estsoft.co.kr/prosum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