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드롭탑 무료커피, '시럽' 앱 고객 30만명에 공짜…매일 1만명 혜택
커피전문점 드롭탑이 총 30만 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드롭탑은 지난달 11일부터 SK플래닛 ‘시럽(Syrup)’ 이용 고객 매일 1만 명, 총 30만 명에게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시럽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조건 없이 드롭탑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드롭탑 방문시 직원에게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특히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만 명씩에게만 제공하기 때문에 3시간 내외 전량 소진돼 조기 마감되는 등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김형욱 드롭탑 전략기획본부장은 “드롭탑의 프리미엄 커피를 더 많은 분들에게 선사하고 싶어 SK플래닛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드롭탑에서 시원한 여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드롭탑의 아이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롭탑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 가능하다.
‘시럽(syrup)’은 멤버십, 쿠폰, 할인 정보를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지갑 서비스로 ‘시럽’ 앱을 통해 400여개 제휴사의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 및 사용 가능하고, 제휴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드롭탑 무료커피 시럽 행사, 드롭탑 커피 괜찮던데" "드롭탑 무료커피 시럽 행사, 시럽만 깔면 쿠폰 받을 수 있다 이거지?" "드롭탑 무료커피 시럽 행사, 이렇게 좋은 이벤트가 있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