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매직아이' 이효리·헨리 홍석천 다정한 인증샷 "남매 같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매직아이' 이효리·헨리 홍석천 다정한 인증샷 "남매 같아" 헨리,이효리,홍석천(사진:홍석천 트위터)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매직아이' 이효리·헨리·홍석천 다정한 인증샷 "남매 같아"

'매직아이' MC 이효리와 슈퍼주니어 헨리가 네티즌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는 방송인 홍석천, 슈퍼주니어 헨리, 정신과전문의 김현철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헨리는 이효리의 결혼 소식을 듣자마자 "결혼 하셨느냐"라며 깜짝 놀란 뒤 "관리 정말 잘한 것 같다"라며 이효리에게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이효리 누나를) 예뻐서 좋아하는 게 아니고 약간 못생겨서 좋아한다"고 말해 이효리를 당황케 했다.


홍석천은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매직아이. 효리와 헨리. 오랜만에 즐거운 수다. 기대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헨리, 이효리, 홍석천이 다정하게 카메라를 향해 웃는 등 친분을 과시했다.


헨리 이효리 소식에 네티즌은 "헨리 이효리, 민낯에 반했구나" "헨리 이효리, 헨리 솔직" "헨리, 각별한 애정"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