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차인표 아들, '힐링캠프' 출연해 엄마 신애라 실체 폭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차인표 아들, '힐링캠프' 출연해 엄마 신애라 실체 폭로 차인표 아들, 엄마 신애라 실체 폭로(사진:SBS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차인표 아들, '힐링캠프' 출연해 엄마 신애라 실체 폭로

배우 신애라와 차인표의 아들 차정민 군이 '힐링캠프'에 깜짝 출연해 신애라에 대해 폭로했다.


최근 진행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녹화에서는 신애라 차인표 부부의 첫째 아들 차정민 군이 깜짝 출연해 엄마 신애라의 실체를 거침없이 폭로했다.

이날 녹화에서 신애라가 많은 고민 끝에 아들 차정민 군을 홈스쿨링 시켰다고 밝히자 MC 이경규가 "아들 정민 군도 홈스쿨링을 좋아했나?"라고 질문했고 신애라는 "아들도 굉장히 좋아했다"라고 망설임없이 대답했다.


하지만 이 때 차정민 군이 깜짝 등장해 예상치 못한 답변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녹화 내내 유쾌하게 이야기를 이어오던 신애라는 아들의 거침없는 폭로에 크게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애라가 출연하는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는 28일 밤 11시15분 방송된다.


차인표 아들 소식에 네티즌은 "차인표 아들, 웃기네" "차인표 아들, 홈스쿨링 좋아할까" "차인표 아들, 차정민 군 주목"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