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콘래드 스파 서머 프로그램'을 다음달까지 내놓는다.
엑스폴리에이팅 프로그램(EXFOLIATING PROGRAM)은 태닝 전 바디 스크럽 프로그램이다. 각질 등 피부 표면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제거해 태닝이 얼룩덜룩해지는 것을 방지해줄 뿐 아니라 태닝 후 피부가 오랫동안 거칠어지는 것을 막아준다. 엑스폴리에이팅 프로그램은 풋바스(10분), 바디 스크럽(40분), 바디 마사지(50분)로 구성된 총 100분 프로그램이다. 가격은 27만원(세금 포함)이다.
셀룰라이트 프로그램(CELLULITE PROGRAM)은 셀룰라이트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셀룰라이트 완화를 위한 컨투어링 오일과 쉐이핑 크림, 바디 리프트 컨트롤 슬리밍 제품으로 체내 혈액과 림프 순환을 촉진시켜 피부 표면을 부드럽게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프로그램은 풋 바스(10분)과 복부 관리를 포함한 바디 관리(80분)로 구성된 총 90분 프로그램이다. 가격은 24만2000원(세금 포함)이다.
서머 스킨 쿨러 프로그램(SUMMER SKIN COOLER PROGRAM)은 바캉스 후 손상된 피부를 되살려주는 프로그램이다. 쿨링작용의 하이드라퀀치크림과 수분함량이 높은 블루오키드 오일로 수분을 보충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더불어, 스크럽과 전용 풋크림으로 지친 발의 피로를 풀어준다. 서머 스킨 쿨러 프로그램은 풋 바스(10분), 페이셜 관리(60분), 발 마사지(20분)으로 구성된 총 90분 프로그램이며 가격은 22만원(세금 포함)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