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꽃보다 청춘' 티저 공개, 40대 윤상·유희열·이적 "우린 청춘이야"
'꽃보다 청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꽃보다 청춘(연출 나영석, 신효정)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개된 페루여행 티저 영상은 페루의 신비로운 풍경과 함께 '청춘이고 싶은' 40대 꽃청춘, 윤상·유희열·이적의 설레는 모습을 담고 있다.
페루 인사말 '올라'를 외치며 현지인들과 인사를 건네는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티저 영상은 셀프 카메라로 촬영하여 더욱 의미가 있다.
윤상 유희열 이적은 여행지를 옮길 때 마다 ‘우리는 청춘이야!’라고 자기 암시를 하듯, 현지인들과 함께 여행지 이름을 힘차게 외쳤다. ‘살리네나스’, ‘나스카’, ‘쿠스코’, ‘안데스’, ‘모라이’, ‘마추픽추’ 등 옮기는 여행지마다 현지인들과 환한 미소로 뱅그르르 돌며 여행지를 알렸다.
이번 첫 번째 티저에 이어 ‘꽃청춘’의 티저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꽃청춘’의 여행기는 오는 8월 초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꽃보다 청춘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은 "꽃보다 청춘, 8월초 완전 기대된다" "꽃보다 청춘, 유희열 너무 멋있어" "꽃보다 청춘, 힘내세요 40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