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홍경민 "김유나와 결혼, 남들이 안 해본 프러포즈 연구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홍경민 "김유나와 결혼, 남들이 안 해본 프러포즈 연구 중" 홍경민과 예비신부 김유나의 '불후의 명곡' 동반 출연 모습 (사진:KBS2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홍경민 "김유나와 결혼, 남들이 안 해본 프러포즈 연구 중"

가수 홍경민이 해금연주자 김유나와 결혼을 앞둔 소감을 털어놨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2 '1대100'에는 홍경민이 출연해 100인의 패널들과 퀴즈대결을 펼쳤다.

이날 홍경민은 예비신부인 김유나를 언급하며 "아직 프러포즈는 안 했다"면서 "남들이 잘 안 해본 것 중에 저만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나 연구 중이다"고 밝혔다.


이어 홍경민은 예비신부 김유나를 만나게 된 배경에 대해 "'불후의 명곡' 촬영을 위해 준비하면서 만났다. 연주자를 섭외하고 같이 연습하던 중 알게 됐다. '불후의 명곡' 덕분에 알게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고 말했다.


지난 5월30일 홍경민은 김유나와 올 가을에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1984년생 김유나는 홍경민보다 10살 연하로 국립 국악고등학교와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한 재원이다.


홍경민 김유나 결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홍경민 김유나 결혼, 와 드디어 하는구나 축하드려요" "홍경민 김유나 결혼,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