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PCA생명, 무배당 '시니어 암보험(갱신형)'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PCA생명, 무배당 '시니어 암보험(갱신형)' 출시 PCA생명, 무배당 '시니어 암보험(갱신형)'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PCA생명이 14일 고령자를 대상으로 하는 무배당 '시니어 암보험(갱신형)'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걸리는 4대 특정암과 치료비가 많이 드는 7대 고액암을 집중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61세부터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한 10년 만기 갱신형 시니어 전용 암보험이다.


최대 100세까지 보장되며 고혈압, 당뇨병이 있어도 가입이 가능하다. 해당 병력이 없는 고령의 고객에게는 보험료(특약보험료 포함) 5%에 해당 하는 금액을 할인해준다. 주계약으로 일반암 진단 시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된다.

특약을 통해 7대암(백혈병, 뇌암, 골수암, 식도암, 췌장암, 담낭암, 담도암)에 대해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4대 특정암진단 특약 가입 시에는 위암, 폐암, 간암, 대장암 진단 시 최대 1000만원을 추가 보장받을 수 있다. 단, 보험 가입 후 만 2년 이내 지급 사유 발생시에는 보험금의 50%만 지급된다.


암 진단이 확정되면 보험료 납입이 면제된다. 암사망 특약에 가입한 고객이 암으로 사망할 경우 최대 2000만원까지 보장이 가능하다.


이 상품의 월납 보험료는 10년 만기, 주계약 1000만원 최초 가입 기준으로 61세 남자 기준 2만7700원이다. 여성의 경우 1만4400원 수준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