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조, '뉴 푸조 308' 최고등급 연비 보장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푸조, '뉴 푸조 308' 최고등급 연비 보장제 뉴 푸조 308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프리미엄 해치백 '뉴 푸조 308'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고등급 연비 보장제'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고등급 연비 보장제는 다음달까지 뉴 푸조 308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등록 후 1년 이내에 1만㎞를 주행한 누적 평균 연비가 트립 컴퓨터상 16.7㎞/ℓ에 미치지 못하면, 유류비 차액을 보상해 준다. 보장 연비 기준은 국내 판매 중인 해치백 세그먼트 내에서 뉴 푸조 308 경쟁차종의 국내 공인 연비를 참고해 설정했다.


또 1만㎞를 주행하는 동안 트립 컴퓨터상 주행 평균 속도 40㎞/h 이상을 만족하면 되며 해당 고객은 가까운 푸조 전시장을 방문해 현장의 딜러와 함께 차량에 기록된 평균 연비와 평균 속도를 확인하고 사진을 촬영해 증빙하면 된다. 측정된 평균 속도는 10%의 오차범위까지 허용하고, 등록 후 1년 초과된 차량은 제외된다. 본 이벤트는 전국 17개 전시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뉴 푸조 308은 올 3월 세계 3대 모터쇼 중 하나인 제네바 모터쇼에서 '2014 올해의 차'에 선정되며 상품성을 인정받은 차량이다. 새로운 EMP2 플랫폼 적용으로 차량 구조의 혁신을 이뤄 이전 세대보다 최대 140㎏까지 무게를 줄였고, 콤팩트해진 차체 크기에 더 넓어진 실내 공간을 더했다. 우수한 연비 등을 갖춰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8만5000대가 판매됐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