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하나SK카드는 '여름휴가 처음부터 끝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여행 출발 전 쇼핑 캐시백, 휴가 가는 길 휴게소 할인, 도착해서 피서지 할인 등 휴가기간 동안 혜택이 계속 따라 다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휴가를 앞두고 인터넷 쇼핑몰이나 홈쇼핑에서 쇼핑하는 고객, 여행상품을 결제하는 하나SK카드 고객은 최대 5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6월 24일에서 7월 31일까지 사용한 누적 금액 기준으로 40만원에 2만원, 60만원에 3만원, 100만원에 5만원을 각각 캐시백 해준다.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고 참여할 수 있다.
7월 18일부터 8월 24일까지는 전국 5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경부, 영동, 호남, 서해안, 남해 고속도로의 모든 휴게소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이 할인된다. 휴게소 내 토산품 점 및 주유소·충전소를 제외한 전 품목이 할인 대상이며 이벤트 기간 중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국내 7대 유명 피서지'현지에서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휴가지 카드 매출 상위 업종인 식당, 편의점, 마트, 슈퍼에서 사용금액 3만원 이상 결제시 마다 3000원이 할인된다. 기간 중 최대 할인한도는 1만2000이다. 할인 지역은 동해안 속초와 강릉, 서해안의 변산과 태안, 남해안 지역의 부산(해운대구, 수영구), 여수, 제주도 등이다.
하나SK카드는 장기간 휴가를 떠날 수 없는 가족을 위해 1박 2일 오토캠핑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도 여주 참숯마을 오토캠핑장에서 8월 2~3일, 9~10일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레크레이션, 영화상영, 보물찾기, 페이스페인팅, 경품행사, 사은품 제공, 가족캠핑 사진 촬영 등 하나SK카드 고객만을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달 17일까지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20가족에게 제공된다. 선발 가족의 불참방지를 위해 가족 당 본인부담금 1만원이 있다.
7월 한 달간 오크밸리 특별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객실 1박, 조식뷔페, 수영장 50% 할인 혜택을 포함한 특별 패키지(2인 기준)를 15만원에 이용 할 수 있다. 수영장 4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해외 여행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이달 1일부터 말일까지 해외사용 누적금액별 최대 3만원 캐시백도 제공한다.
하나SK카드 여름휴가 처음부터 끝까지 이벤트 응모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와 모비박스(mobi box) 앱 및 전용 ARS(1599-2240)를 통해 가능하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