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백퍼센트, 신곡 발매 포부 밝혀…"밝은 분위기의 남자친구가 되고 싶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백퍼센트, 신곡 발매 포부 밝혀…"밝은 분위기의 남자친구가 되고 싶다!" 백퍼센트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그룹 백퍼센트가 새 앨범으로 분위기를 귀띔했다.

백퍼센트는 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 썸머 미니 앨범 '썬키스'의 쇼케이스에서 신곡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드러냈다.


록현은 "남자친구의 분위기를 원하시는 팬들이 많았다"며 "이번 기회에 그것을 어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로운 콘셉트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 찬용은 "저희가 지금까지 계속 강렬한 콘셉트의 곡을 발표했다"며 "이번에는 처음으로 밝은 분위기를 했다. 그래서 잘 어울린다는 평을 듣고 싶다"고 말했다.


백퍼센트의 썸머 미니 앨범 '썬키스'의 타이틀곡 '니가 예쁘다'는 여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시원한 멜로디와 함께 박력 있고 직설적인 고백의 가사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은 신예 프로듀서 해결사가 프로듀싱한 것으로 타이틀곡 '니가 예쁘다'를 비롯해 '썬키스'와 '썸머 히어로' 총 3곡으로 구성됐다. 7일 오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