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 민원실 고객감동 친절 실천 다짐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순천시, 민원실 고객감동 친절 실천 다짐 순천시는 7일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고객감동 민원 행정을 추진하고자 친절 실천 다짐 결의식을 가졌다.
AD


" 매주 월요일 종합민원실 친절다짐 결의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는 7일 질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으로 고객감동 민원 행정을 추진하고자 친절 실천 다짐 결의식을 가졌다.


이번 결의식에는 종합민원실 근무자 61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벼운 웰빙 스트레칭을 실시하고 실천을 다짐했다.


민원인에게 항상 웃는 얼굴·밝은 표정으로 일어서서 먼저 인사하기, 민원 서류는 일어서서 두 손으로 민원인에게 정중히 받고 드리기, 인·허가 방문 민원처리 후 민원인 출입구까지 배웅하기, 모든 민원인과 대화할 때 충분히 경청하고 민원인의 입장에서 민원의 핵심을 파악하여 처리할 것을 실천 결의했다.


시는 고객 감동 서비스를 위해 매주 월요일 친절 실천 다짐 결의식을 가질 계획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