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애경, 스파크 고농축 퍼퓸 팝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애경, 스파크 고농축 퍼퓸 팝 출시 스파크 고농축 퍼퓸 팝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애경의 친환경 세탁세제 브랜드 스파크가 건조시의 잔향을 강화한 '고농축 퍼퓸 팝'을 출시했다.


스파크 고농축 퍼퓸 팝은 기존 대비 3배 농축된 향을 적용시킨 퍼퓸 컨덴스(Perfume Condense) 기술을 통해 건조시 은은한 잔향을 느낄 수 있도록 한 세탁세제다.

이 제품은 의류에 불쾌한 냄새를 유발하는 원인균을 제거하고 고농축 향기입자가 세탁물에 스며들도록 함으로써 향의 지속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알코올 등 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의 사용을 최소화시켜 스파크 고농축 퍼퓸 팝이 가진 열대 과일향이 한층 더 효과적으로 발현될 수 있도록 했다.


스파크 고농축 퍼퓸 팝은 강력한 세정효과를 가진 액티베이터(Activator) 효소와 안티더트(Anti-D) 성분을 함유시켜 의류에 부착된 오염물과 찌든 때를 깨끗하게 제거한다. 특히 아시네토박터균 등 냄새원인균을 99.9% 제거해 건조시 발생하는 눅눅한 냄새 소취에 효과적이어서 습도가 높은 장마철 실내건조용 세제로 적합하다.


스파크 고농축 퍼퓸 팝은 저온 활성효소로 찬물에서 찌든때 세척력 23%, 용해력은 3배 강화시켰으며, 천연용해 강화성분은 물론 특수거품조절시스템으로 의류에 세제찌꺼기가 남지 않고 깨끗하게 제거된다.


가격은 일반·드럼용 4.3kg에 1만19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