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리 아이 아토피 걱정 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중랑구 보건소, 15일 오후 2시 보건소 4층서 아토피 피부염 관리 강좌 마련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아토피 때문에 아이가 힘들어 해서 고민이 많았는데 아토피 관리법에 대한 강좌를 한다니 너무 반가워요”


중랑구 신내동에 거주하는 김미경(35)씨는 아이의 아토피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아토피 강좌를 개최하게 돼 기쁘다며 미소를 지었다.

우리 아이 아토피 걱정 끝 나진구 중랑구청장
AD

중랑구(구청장 나진구)는 15일 오후 2시부터 보건소 4층 보건교육실에서 ‘아토피 피부염 관리 및 예방 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소아청소년기의 대표적 질환중 하나인 아토피 피부염을 예방하고 올바른 관리법을 통해 구민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의료원 소아청소년과 엄혜영 과장의 강의로 약 2시간여 동안 진행되는 이번 강좌는 아토피 환자 가족을 비롯해 지역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교육 내용은 아토피 피부염의 피부 관리, 아토피 피부염의 환경관리, 아토피 피부염에서 약물치료, 아토피 피부염 환자관리 수칙 등 아토피 환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중랑구 시연숙 보건지도과장은 “이번 강좌를 통해 아토피로 고생하시는 많은 주민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강좌를 개최해 구민들의 건강 도시 중랑 만들기에 앞장설 방침”이라고 밝혔다.


중랑구 보건지도과(☎2094-0844)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