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운널사' 장혁·장나라 떡방아 비하인드컷 공개 "역대급 베드신"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장나라의 떡방아 장면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MBC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 제작사측은 6일 장혁과 장나라의 웃음 만발 '떡방아 베드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본 장면은 지난 3일 방송된 허세 재벌남 이건(장혁 분)과 소심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의 문제의 하룻밤을 은유한 장면이다. 재치 있는 연출과 아기자기한 CG로 탄생된 떡방아 장면은 안방극장에 폭풍 웃음을 선사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장혁과 장나라는 시종일관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이다. 특히 양손으로 가지런히 절구공이를 감싸 쥔 채 반달 눈 웃음을 짓는 장혁과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반쯤 쓰러진 장나라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장혁과 장나라는 '떡방아 장면'에서 부끄러웠을 텐데도 제작진을 믿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줬다" 면서 "최대한 외설적이지 않고 로맨틱하면서도 코믹하게 그리기 위해 배우와 제작진 모두 최선을 다했다"고 전했다.
'운널사' 장혁과 장나라의 비하인드컷을 본 네티즌은 "장혁 장나라, 촬영장에 웃음이 가득하네" "장혁 장나라, 능청스런 연기 대박이다" "장혁 장나라, 역대급 베드신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