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푸르덴셜생명이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가족사진전'을 개최한다.
푸르덴셜생명 가족사진전은 2004년부터 2010년까지 진행돼오다 올해 '가족사랑 인간사랑'이라는 창립이념을 고객들에게 다시 한번 전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주제는 '사랑하는 가족에게 보내는 러브카드'이며 응모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다.
참여 희망자는 이벤트 사이트(www.prudentialstory.co.kr/event), 푸르덴셜생명 페이스북(www.facebook.com/prudentiallife.kr) 및 카카오톡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평소에 마음 속에 담아두었던 사랑의 메시지를 가족에게 보내는 러브카드로 작성하고 소중한 모습을 담은 사진과 함께 업로드해 응모할 수 있다. 모바일 이용자의 경우에도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한 후 바로 응모가 가능하다.
수상자는 이달 말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를 거쳐 1등(1명)에는 최고급 캐논(DSLR 5D Mark3) 카메라와 렌즈(50mm 1.4)를 증정한다. 2등(11명)에는 2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인기투표를 많이 받은 사람은 하트상으로 소니 카메라(RX100 Mk3)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