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CJ제일제당이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국가 대표선수단의 승리와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30일까지 'CJ제일제당과 함께 응원 에너지 충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은 주요 대형마트에서 월드컵 경기를 시청하며 즐길 수 있는 안주나 야식류의 제품들을 대상으로 간편 메뉴를 개발해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은 '더 건강한 미니비엔나'와 '더 건강한 그릴비엔나', '비비고 남도떡갈비', '비비고 왕교자', '알래스카 연어', '더 건강한 어묵' 등이다.
CJ제일제당은 또 CJ E&M 넷마블의 캐주얼 모바일 축구게임 '차구차구 for Kakao'와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형마트나 편의점에서 월드컵을 시청하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레시안 볶음밥(컵밥)'과 '맥스봉' 등을 구매하면 '차구차구 for Kakao'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 당첨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쿠폰을 등록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18년 월드컵 개최지인 러시아 여행상품권(600만원 상당)과 '차구차구 for Kakao' 게임 아이템(600만원 상당)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CJ제일제당 홈페이지(www.cj.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CJ온마트(www.cjonmart.net)에서도 브라질 월드컵과 연계한 야식·간식 테마 기획전을 운영한다.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냉장?냉동제품들을 할인 판매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차구차구 for Kakao' 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