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금호아시아나, 월드컵 한국 승리 기원 LED 영상 상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금호아시아나, 월드컵 한국 승리 기원 LED 영상 상영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에 맞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영상이 금호아시아나그룹 본관 빌딩 외벽 'LED갤러리'에 상영된다.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금호아시아나그룹은 2014 브라질 월드컵 개막에 맞춰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영상을 제작해 'LED갤러리'를 통해 12일부터 상영한다.

'LED갤러리'는 서울 광화문 소재의 금호아시아나 본관 후면 외벽에 만들어진 높이 91.9m, 폭 23m, LED소자 6만9000개로 구성된 미디어 파사드 작품이다.


홍익대학교 이정교 교수가 제작한 이번 영상은 "다시 한번~ 대~한민국!"이라는 응원 문구와 함께 국가대표 선수들의 모습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이번 영상은 12~ 27일까지 저녁 7시 30분에서 밤 11시 사이 약 3시간30분간 상영된다. 이어 국가대표팀의 본선 진출 여부에 따라 연장 상영도 계획하고 있다.


'LED갤러리'는 덕수초등학교 앞을 비롯해 서울 시청 앞 광장, 서울 시립미술관 광장, 덕수궁 돌담길, 정동길 등에서 관람할 수 있다.


금호아시아나 본관은 지난2008년 9월 완공과 함께 'LED갤러리'를 통해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영상, 가수 싸이(PSY)의 강남스타일 영상 등을 상영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도심 속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