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은평구,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매칭데이'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20일 오후 2~6시 구청 본관 7층 대회의실에서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은평구(구청장 김우영)는 20일 오후 2~6시 구청 본관 7층 대회의실에서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매칭데이'을 개최한다.


은평구,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매칭데이' 열어 김우영 은평구청장
AD

매칭데이는 구직자에게 다양한 일자리 정보 및 취업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구청이 개최하는 소규모 채용박람회로 지난해부터 매월 추진하다 지난 5월부터는 매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이번 매칭데이에 참여하는 구인기업은 ‘사랑가득요양원’과 ‘아름다운 뜰안에’로 사랑가득요양원에서는 사회복지사2급 자격을 갖춘 사회복지사를, 아름다운 뜰안에 에서는 미화원을 모집한다.


구는 매월 지역내·외 기업 채용계획 수요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구인계획이 있는 기업에게 구청에서 면접 장소를 제공, 구청에 등록된 구직자 중 적합한 구직자를 발굴, 사전 매칭을 통해 행사 당일 현장에서 기업과 면접을 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전에 등록하지 않은 구직자라도 관련 분야 채용 희망자로 행사 당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지참하고 구청을 방문하면 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은평구 매칭데이를 통해 올해만 320여명이 면접에 참여, 33명이 취업에 성공했다.


황일람 일자리정책과장은 ”취업정보와 관련된 사항은 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매칭데이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인기업 및 구직자는 은평구 일자리정책과(☎351-6852~4)로 연락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