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슬림앤스트롱 퍼스널트레이닝 3호점, 경기 용인 흥덕유타워에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슬림앤스트롱 퍼스널트레이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 흥덕 유타워에 슬림앤스트롱 퍼스널트레이닝 센터 3호점인 골프트레이닝 전문 센터를 6월14일 새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슬림앤스트롱 퍼스널트레이닝은 스포츠의학 국제자격을 갖추고 일반인 자세교정과 건강관리 및 전문 선수관리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전문가 그룹으로 트레이닝 전문가 조승무 퍼스널트레이너가 이끌고 있다.

이번 슬림앤스트롱 퍼스널트레이닝 센터 3호점은 최나연, 김하늘 프로의 퍼스널트레이너로 활동했으며 골프 트레이너로서 많은 현장 경험을 갖고 있는 한지홍 퍼스널트레이너를 센터장으로 영입해 골프선수만을 위한 특별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시즌까지 고양 오리온스 프로농구팀에서 피지컬트레이너로 활동 한 정승락 퍼스널트레이너를 흥덕유타워점 팀장으로 영입해 다양한 종목 선수들의 체계적인 체력 향상도 도모할 계획이다. 흥덕유타워 3호점은 60평 규모의 1:1 맞춤 서비스를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반 회원들을 위한 소그룹 운동 등 다양한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슬림앤스트롱 퍼스널트레이닝 청담점, 서초점에서는 탤런트 한은정, 엄태웅, 가수 소녀시대 등 많은 연예인들이 건강관리 및 몸매관리를 하고 있으며 국가대표 및 프로선수들의 비시즌 체력 훈련 장소로 선수들 사이에서 각광 받아오고 있다.

NASM-CES, NSCA, TPI, FMS등 다양한 스포츠의학 국제 자격을 보유하고 있는 슬림앤스트롱의 퍼스널트레이너들은 신체 불균형과 자세교정 프로그램을 선수 트레이닝에 결합하여 자세와 밸런스 회복에 도움을 주는 새로운 트레이닝 방법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홈페이지: 슬림앤스트롱 퍼스널트레이닝

슬림앤스트롱 퍼스널트레이닝 3호점, 경기 용인 흥덕유타워에 오픈
AD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